본문 바로가기
명랑골프

로얄링스CC, 2021년 5,6번째 라운드

by 고수가 되고 싶은 초보 2021. 7. 10.
반응형

함께 골프계를 하고 있는 멤버와 태안의 로얄링스CC 1박 2일(36홀) 다녀왔어요.

 

드디어 부활

드라이버 비거리가 안습인 수준으로 줄어들었습니다만, 일단은 입스는 극복한듯 합니다. 어찌되었든 공은 다시 뜨기 시작했으니까요~. 작년에 우연히 라베를 하고 난 뒤, 모르는 사이에 조금씩 자세도 바뀌고, 몸에도 안들어가야 하는 힘이 들어간게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첫날은 A코스, 다음날은 B코스로 진행했습니다.

 

A코스가 B코스에 비해 훨씬 쉽다고 합니다. 저도 대략 10개 정도 차이가 났어요.(둘째날 숙취 문제도 있긴 했습니다만...)

 

코스공략도는 

https://www.royallinks.co.kr/course/course01.asp

 

로얄링스

로얄링스

www.royallinks.co.kr

 

전반적으로 평지이나 주변이 갈대로 되어 있어 페이웨이를 벗어나 버리면 공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첫째날 A코스에서 라베를 하신 마눌님~ 부럽습니다.

라베한 자의 샷~!!

진심으로 축하한다. 나도 잘 치고 싶으다.

 

반응형

 

숙소나 식당은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숙소에 붙어있는 식당이 가성비가 좋더군요~!!

나도 참 열심히 했는데...
저기를 보면 되지 말입니다.

 

다녀온 뒤로 맹연습에 돌입했습니다. 일주일에 4일 이상은 연습하려고 해요. 기본부터 다시, 차근차근~!!

연습한 보람이 있는지 늘 열려맞고 밀리는 느낌이었던 아이언 샷이 조금씩 묵직하게 들어가기 시작했습니다.

(백스윙 공간을 충분히 확보한 뒤, 그냥 뒤쪽에 채를 내리는 느낌으로 연습중이에요)

 

다음 번엔 제대로 스코어를 복기해 볼 수 있는 라운드가 되길 바라며~!!

 

728x90
반응형

댓글